♥오여사의 제1,2의 활동/야구야구

모든일이 순조로울 것 같던 느낌적인 느낌은 한국시리즈로

하늘위땅 2016. 10. 28. 21:28







두근두근 모든 일이 순조로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가을야구를 넘어 한국시리즈에 무사히 안착을 하리라는

근거없는 자신감으 주는 설렘이다.


플레이오프 1차전 역전으로 이기고

2차전도 우찌우찌 이기고

서울로 이동 잠실야구장에서 팍 지뿌고 기분 잡쳐서

느낌적인 느낌 이거 순 거짓이였구나 싶었다.

근데 4차전을 실력으로 이기고

한국시리즈 진출을 확정지었다


아~ 그 느낌적인 느낌은 진짜였구나!


NC 다이노스가 한국시리즈 간다~~


마산야구장에서 처음으로 코시 경기를 하다닛!

꿈에 그리던 그 코시를..


아! 나의 느낌적인 느낌이여~~~


V1은 어쩔?


심장이 심하게 두근거린다.


만약에~~ 말이야~~

ㅋㅋㅋ





동네 공터의 감을 딸 때 알아봤지

나의 감은 끝내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