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여사의 제4의 활동/추억의 빼다지

작년 재작년 그재작년 세자매는 제주도에

하늘위땅 2020. 6. 24. 15:12

 

늘 차타고 뺑뺑 돌기만 했지

발 담그고 바다 주변을 놀아본 적 없었다

 

"이번에는 버스타고 댕기보자"

 

살짝 더웠지만 버스타고 일주일 제주도 좋았지

#표선해수욕장 물 빠진 백사장을 아이처럼 놀았다

 

지금 생각해도 너무 행복한 순간이였다

 

 

2014년 프로야구에 미쳐서 유니폼까지 입고 여행을 다녔다

그땐 좋았다 근데 지금보니 조쿰 부끄러바지네 ㅎㅎ

 

사진은 좋다

어쨌던 한살이라도 젊을때 해볼것은 다 해봤다

 

#용눈이오름

 

 

정말 멋진 사진이 아닐수가 없다

#돌문화공원

언제가도 좋은 곳

 

가을에 또 가야지

 

 

#광치기해변

분위기 끝판

해 뜰때 가야되는데 ㅎㅎ

안개 자욱한 후덥지근한 날

올레길 걸었다

 

추억은 송송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