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여사의 제3의 활동/아름다운 내나라 여행

거창 감악산 연수사 은행나무 물맞이

하늘위땅 2020. 10. 7. 15:07

뜨거워 보이나 뜨겁지 않은 가을

거창 감악산 연수사 은행나무 보러 갔다

 

추석연휴 사람 피해 산으로 갔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왔다

마스크 쓰고 다니는 산길 힘들었다

숨 막혀 ㅎㅎ

 

 

일주문 옆에 오래된 은행나무가 있다

아직 노랗게 물들지 않았다

물들면 장관이겠다

 

 

고즈늑한 연수사 경내

가을이 살폿 내려 앉고 있었다

 

 

아직 푸른 은행나무

 

 

부모님 동반 함께 나온 가족들이 많았다

 

 

가을 단풍은 조금 더 있어야겠다

 

 

지난번 그냥 지나쳤던 물맞이 하는 곳으로 조금 걸었다

달고 미끈한 물이 철철철

코로나 때문에 마시지 말라고 했다

 

손이 미끌미끌 아주 물이 좋다

단풍 들면 또 가고 싶은 곳

감악산 연수가

거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