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배워요

[성공발상365] 한번에 하나씩만

하늘위땅 2009. 8. 21. 11:04

실천할 수 있는 하나의 노하우를 습득하는 것에 주력하라.

 

 

 

해설 :
 
- 성공하는 사람은 세상의 모든 노하우를 모두 적용하는 것이 아니다.

  한권의 책을 읽더라도 하나의 아이디어를 얻는 것으로 만족하면 되고,

  세미나에 참가해서도 하나의 아이디어를 얻는 것으로 만족하라.

 

  중요한 것은 그 하나의 아이디어를 실천하는 것이다.

 

  많은 아이디어를 얻으려고 하면 오히려 실천할 수가 없다.

 

  아이디어 하나를 얻었다면 더 지체하지 말고 바로 실천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