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배워요

크레이지 2% 고객

하늘위땅 2008. 12. 6. 11:41

※※※   오늘의 키워드   ※※※

크레이지 2% 고객

※※※     해     설     ※※※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아무리 훌륭하다고 해도
2~3%의 고객은 당신을 공격한다.

강력한 클레임을 걸어 오는 3% 고객의 크레이지한 의견을 참고로
개선책을 세우면 나머지 97% 고객의 만족도를
급속하게 끌어 올릴 수 있다.

클레임을 성장하기 위한 에너지로서 효과적으로 활용하자.


※ 오늘 걷지 않으면 내일은 뛰어도 늦을지 모릅니다.

'요리 배워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복의 힘  (0) 2008.12.17
열정이 넘치는 사람과 사귀자  (0) 2008.12.11
마이너스를 플러스로 바꿔보자  (0) 2008.12.06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  (0) 2008.12.06
구매 의사가 강한 고객을 구별하는 법  (0) 2008.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