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여사의 제1,2의 활동/사는 기 그기 뭐시라꼬?

전단지 제작연구회를 찾았다

하늘위땅 2008. 12. 29. 16:53

그저그런 전단지는 싫었다

돈들여 하는 거...이왕 ... 확실하게 하고 싶었고

남들이 하지 않는 방법을 사용하고 싶었다

 

성공실천회... 회원분의 소개로 전단지 제작연구를 꽤 오래 하신분에게

상담을 하고 전단지 제작에 관한 의견을 피력했고

자료를 주고...

 

내려온 시안은 ..

 

진짜 마음에 쏙..

 

 

 

....................................................................................................................................................................

전단지제작 상담-오가네 뼈다귀 해장국

 

경남 마산에서 전단지제작을 위해 아침 일찍 출발 하시어 상경하신 오가네 뼈다귀해장국 오유림사장님

수없이 많은 뼈다귀 해장국이 있지만 자신이 만든 뼈다귀 해장국은 남과 다른 차별화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려고 애를쓰시는 분이다.

 

한집 건너 식당이 있고 같은 메뉴의 경쟁 업체도 많아 뼈다귀 해장국을 차별화 하는데 무척이나 고심을

하신 모습이 역력했다. 전단지성공전략가와 마주 앉아 상담을 한 후 뭔가를 찾은 듯한 모습에 조금은 안도감이

들었지만 앞으로 어려움이 예상된다.

 

 

 

 

 

 

 

▲ 전단지제작 상담을 위해 마산에서 올라 오신 오가네 뼈다귀 해장국 오유림 사장님

 

 

경재업체가 많아서 왠만한 광고에는 반응을 보이지 않는 고객을 어떻게 움직이게 하느냐가 가장 어려운 문제이다.

하지만 쉬운데서, 흘려 지나치는 말 한마디 속에서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나오기도 한다.

 

자료 준비를 위해 먼길을 마다 않고 다니신다는 오유림 사장님께서 전단지제작에 필요한 자료를 보내 오면

기획을 해서 올리겠습니다.

 

경쟁이 많은 업종을 어떻게 차별화를 하는지를.....

 

 

전단지는 단순히 광고를 위한 수단이 아니라, 고객과 상품을 이어주는 커뮤니케이션 도구여야 한다.

.....................................................................................................................................................................

 

 

인쇄문화 박사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그리고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