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여사의 제3의 활동/책,영화,드라마 그리고

그 남자 톰크루즈 와 발킬머 그녀 맥라이언을 다시 탑 건에서

하늘위땅 2016. 5. 3. 10:13








참 잘생겼다


다만 키가 조금 작다


그 작은 키가 전혀 거슬리지 않는다


한때 훅 빠졌었던 그 남자도 나온다


몰랐다 그도 이 영화에 나온것을


발킬머 그 남자..


한때 내 맘을 많이 설레게 했었다


단지 배역이였을 뿐이지만 그 남자의 매력과 더해져


쓰나미가 되어 날 덮쳤다


그가 나온 영화는 다 찾아서 보았는데


늙어버린 그의 모습에 실망을 하고 잊어버렸다


잘 나가던 그때의 그들은


참 이쁘고 젊다


통통 튀는 여자 맥라이언도 다시 보면서


찾았다.



두번이나 다시 보기를 강제(?)로 하게 된 것이다


줄거리 기억도 나지 않았는데


다시 보면서


나도 한때 저런때가 있었다는 사실은 깨달았다.


나에게도 저런 날들이 있었다


그리고 지금이 있다.



그 남자 톰크루즈는 지금도 멋지고


그 남자 발킬머는 약간 실망스럽고


그여자 맥은 귀엽지가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