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여사의 제3의 활동/책,영화,드라마 그리고

해리 퀴버트 사건의 진실 - 조엘 디케르

하늘위땅 2015. 4. 29. 12:00







오랜만에 재미있는 소설 발견

어떤 책을 읽을까 뒤적이다 보았는데

심드렁하게 펼친 첫장이 미안할 정도로

몰입이 잘 되었다.


사건이 스릴넘치고

스펙타클한 것응 아닌데

이상하게

글과 함께 

화면이 같이 떠오르면서 지나간다.


영화를 보는 듯

책을 읽었다.


작가의 다음 작품이 기다려진다.

시리즈로 가려나?


대충 짐작을 했던 결말이

반전에 반전을 하면서

뒤집히는 것도 재미있었다.


군더덕 없는 문체도 맘에 쏙 들었고

읽음과 동시에 그림이 그려지는 것도 좋았다.


추리소설을 다시 읽기 시작해야하나 싶다.


오랜만에 재미난 책을 읽으니

책 읽는 재미를 다시 찾은 것 같다.


해리퀴버트 사건의 진실

별 다섯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