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여사의 제1,2의 활동/사는 기 그기 뭐시라꼬?

해질무렵 오가네 근처입니다

하늘위땅 2008. 12. 11. 23:12

 

해질무렵...어느날이군요

 

잠시 한가한 틈에 사진속 모습이 ..좋네요

 

넘어가는 햇살이 건물에 비쳐집니다

 

 

 

 

도로에 넘쳐나는 저 차량들은 얼루 가는 걸까요?

 

퇴근 시간이라기엔 좀 이른 시간인데..

 

 

 

가게 입구 한켠에 자리한 투명 돼지저금통입니다.

 

전단지를 넣어 하나씩 포장을 했더니

뭔가 달라 보이네요

 

 

 

 

금연 표시는 여기도 있군요...

 

포장 된다는 ...문구도..

 

 

 

 

손님을 기다리는 방석들..ㅎㅎ

 

줄 좀 맞춰~

 

 

 

 

어느새 해가 쑤욱 넘어갔나봅니다

 

어두워져 가고 있네요'

 

 

 

 

천정의 할로겐 불빛도 밝아 보입니다

 

밤이 깊어가고 있네요

 

 

 

 

어지럽고 복잡한.... 카운터

 

컴퓨터와 전화기 계산기 체크카드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