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여사의 제3의 활동/아름다운 내나라 여행

단풍보러 갈까요? 설악산단풍기시, 지리산 단풍시기

하늘위땅 2014. 10. 10. 18:26




설악산 단풍이 서서히 

짙어지고 있나 봅니다


단풍 소식이 속속 들려오네요


오늘에 올라오

설악산 공룡능선의

단풍 사진입니다


그리 곱게 보이진 않지만

단풍산행 하는 사람들이 엄청나다는 소식이네요






사진은 설악산 국립공원 페이스북에서



단풍 시기를 살펴보고

설악산으로 고고고










어머니의 산 지리산의 
단풍은 언제쯤 일까요







이번주 정상부에선 물들고 있다는 소식이네요

반야봉과 천왕봉이 물들고 있네요

노고단은 12일경 담주부터 시작되겠군요
바래봉도요

아래쪽은 10월 중순이후 가시면
볼 수 있겠네요


아직 한라산 단풍은 시작도 안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