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여사의 제1,2의 활동/맛있는 이바구

저주받은 짜짜로니는 어떤 맛?

하늘위땅 2014. 8. 7. 19:01






페이스북 친구가 올려 준 '짜짜로니'에 대한 글을 읽고

해 먹어봐야 하는데 하다가

마트에서 눈에 띄길래 한묶음 들고 왔었다.


이른 점심으로 짜짜로니를 끓이기로 하고

그 글의 내용처럼

끓이는 법을 자세히 읽고

시간까지 맞춰 끓이기로 했다.



물 500㎖를 계량해서 끓였다

물이 끓어서 면과 후레이크스프를 넣고

5분30초 끓였다


물을 따라낼 필요가 없이

액상스프를 넣고

1분 30초 볶았다

달달.


볶는 다는 것이 포인트라고 했다


국물이 조금 더 느껴져야

덜 짠 것 같았다.






면도 쫄깃하고

기름과 소스와 면발의 조화가 좋았다

단맛이 약해서

괜찮았다.


남은 국물에 밥을 비벼 먹으니

괜찮더라는 동생의 말..


딱 라면 한봉지가 내 배크기여서

밥은 담에 먹어 보는 걸로..


'저주받은 짜짜로니'


과연?


직접 한번 설명서대로 끓여 드셔보면 압니다.


인스턴트가 다 글치라고 해도 괜찮고

수타짜장이나 무로 가자 해도 괜찮고

다만 다른 회사 제품보다는

본인의 입에는 훨씬 맛있었다는 것 강조.




저주받은 짜짜로니는 어떤 내용?


맛있게 비벼 드세요